조회수 359
작성자 사무국
제목 회장님 회원공지

회원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가내 평안하심을 기원합니다.

회원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우리 학회는 지난 2014년 설립이후 융합연구를 선도하는 국내 최고의 연구단체로 자리매김했고, 국제학회 개최를 통해 국내 연구단체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처럼 타 학회와 달리 길지 않은 기간에 눈부신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임원진의 소통과 협력, 정관과 규정에 따른 투명한 학회운영이 원동력이라고 할 것입니다.

 

학회의 회장 소임을 담당하고 있는 저는 정관에 따라 본 학회를 대표함과 동시에 학회업무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특정 매체에서 학회를 마치 일부 및 특정 개인이 소유하여 운영하는 것처럼 보도한 것은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미숙했던 일부 문제점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시정할 것입니다.

 

먼저 현 상황에서 학회 대표이사를 해촉하는 임원인사와 함께 제가 직접 학회 사단법인 대표역할을 수행함으로써 현재의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학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특히 저는 이번 일을 계기로 학계에 몸담고 있는 연구자 여러분의 자존감 회복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강구해 나갈 방침이며 세부 계획에 대해서는 추후 개최되는 학회를 통해 하나하나 설명드릴 것입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우리 학회는 앞으로도 창립취지를 철저히 준수함으로써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연구자 여러분을 위한 버팀목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회원 가족 여러분의 안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81119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회장 김 행 곤

 



 
 
 
포스트웹 관리자로그인